고시/공고
고시공고구분 | 공고(일반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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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공고번호 |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 제2024-865호 |
조회수 | 70 |
등록일 | 20240429 |
담당자 | 송지연 |
연락처 | 02-351-7393 |
담당부서 | 주택과 |
제목 | 2024. 스마트 공동주택 재난알림시스템 지원사업 추가모집 공고 |
첨부파일 | |
내용 | 스마트 공동주택 재난안전시스템을 지원하여 공동주택의 재난 예방 및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는 공동주택 단지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사업개요 1. 지원대상 : 관내 20세대 이상 공동주택 2. 지원금액 : 세대당 3,600원 이내(연간), 최초 1년간만 지원(자부담률 10%) ※ 자부담 비율 산정 방법 : 전체사업비 기준으로 사업 참여자가 부담하는 비용의 비율 3. 지원내용 : 재난 발생 시 재난 상황을 신속,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 운영비용 지원(1년) - 재난상황 실시간 알림 기능을 갖춘 시스템 구축에 한해 지원 - 해당 공동주택 전 세대에 재난 발생 시 알림이 갈 수 있는 시스템 운영비용 지원 - 위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를 단지에서 자체 선정,계약 ○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2024. 4. 29.(월) ~ 5. 22.(수) 2. 신청방법 : 구비서류 우편 또는 방문 제출(원본 제출) 3. 구비서류 : 공동주택 지원신청서, 청렴이행서약서, 사업계획서 등 4. 접 수 처 : 은평구 주택과 공동주택활성화팀(☎351-7393) ※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참조 ○ 선정안내 1. 선정방법 : 지원사업 선정기준에 따라 심사위원회 선정 2. 결과발표 : 2024. 6월 중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 붙임 1. 스마트 공동주택 재난알림시스템 지원사업 추가모집 공고문 1부. 2. 스마트 공동주택 재난알림시스템 지원사업 추가모집 심사기준 1부. 3. 스마트 공동주택 재난알림시스템 지원사업 추가모집 신청서식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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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