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 및 서식
페이지 수 알림 총 639건 [4/64 페이지]
번호 | 민원분야 | 제목 | 담당부서 | 등록일자 / 갱신일자 | 조회수 |
---|---|---|---|---|---|
609 | 공통민원 | 조합설립동의서(소규모정비사업) | 정비사업신속추진단 | 2024-04-05 |
1224 |
608 | 환경 | 고압가스제조(신고서, 변경신고서) | 기후환경과 | 2024-04-04 |
1216 |
607 | 교통 | 종합검사 유효기간 연장 등 신청서 | 교통행정과 | 2024-02-01 2024-04-02 |
1361 |
606 | 사회·복지 | 개안수술비 지원 신청서 | 건강관리과 | 2024-01-09 |
1643 |
605 | 사회·복지 | 무릎관절증 의료지원 신청서 | 건강관리과 | 2024-01-09 |
1568 |
604 | 사회·복지 | 아토피·천식 예방관리사업 (환아 의료비 지원 신청서) | 보건의료과 | 2024-01-08 2024-04-12 |
1537 |
603 | 토지·부동산 | 외국인 토지취득 허가신청서 | 부동산정보과 | 2023-10-11 2024-04-08 |
1710 |
602 | 식품·위생 | (식품제조가공업)식품 포장지 연장사용 승인 요청서 | 보건위생과 | 2023-08-17 2024-10-14 |
1731 |
601 | 인허가 | 민간건축물 찾아가는 안전점검 신청서류 | 건축과 | 2023-07-12 2023-07-12 |
1631 |
600 | 회계·세무 | 주민세(사업소분) 관련 건물사용명세서 | 지방소득세과 | 2023-06-23 2024-10-16 |
1762 |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문서관리팀
- 연락처 02-351-6403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