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결과
2014년 2월 민원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공개 | |
담당부서 | 감사담당관 |
---|---|
○ 점검기간 : 2014. 2. 1. ∼ 2. 28.
○ 점검대상 - 전화점검 : 55개부서(구 동 보건소 구의회사무국) - 방문점검 : 12개부서(구, 보건소 민원부서) ○ 점검항목 - 전화점검 : 6개분야 (※수신,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방문점검 : 5개분야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점검방법 : 고객가장 모니터요원에 의한 항목별 체크리스트 평가 - 전화점검 : 부서별 각 5명 - 방문점검 : 부서별 각 2회 ○ 점검결과 - 전화점검 ☞우수부서 : 갈현2동, 어르신복지과 ☞우수직원 : 2명(자치행정과 김○○, 청소행정과 신○○) - 방문점검 : 우수부서(위생과) ○ 조치사항 : 감사담당관 주관 '민원서비스 친절 교육' 실시(2014년 3월중) |
|
파일 |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감사청렴담당관 감사팀
- 연락처 02-351-6055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