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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2월 민원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공개
작성일 : 조회 : 1,382
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점검기간 : 2014. 2. 1. ∼ 2. 28.

○ 점검대상
- 전화점검 : 55개부서(구 동 보건소 구의회사무국)
- 방문점검 : 12개부서(구, 보건소 민원부서)

○ 점검항목
- 전화점검 : 6개분야 (※수신, 첫인사,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방문점검 : 5개분야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점검방법 : 고객가장 모니터요원에 의한 항목별 체크리스트 평가
- 전화점검 : 부서별 각 5명
- 방문점검 : 부서별 각 2회

○ 점검결과
- 전화점검
☞우수부서 : 갈현2동, 어르신복지과
☞우수직원 : 2명(자치행정과 김○○, 청소행정과 신○○)
- 방문점검 : 우수부서(위생과)

○ 조치사항 : 감사담당관 주관 '민원서비스 친절 교육' 실시(2014년 3월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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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