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참여

칭찬합시다

구민참여>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핸드폰, 전화번호, 이메일, 제목, 민원내용, 파일, 휴대폰 문자알림, 답변메일, 조회수 정보 제공
보육지원과 오은교 주무관님, 신채숙 팀장님, 복지정책과 진현정 주무관님, 이승민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최*란 조회 : 229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유아돌봄분과장입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기억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지난 11월 16일은 저희 분과 행사인 <수어합창경연대회>가 있었던 날입니다. 수능 날이기도 했는데...  그날 비가 와서 안 그래도 복잡한 구청 주차장이 어린이집 차들로 많이 어수선했답니다.  비 때문에 부득이 차들이 주차장 안으로 다들 들어와야 했었죠... 그런데, 그 때 어디선가... 누군가가... 나타나셔서 우리 아이들이 차량에 탑승할 때,  한 명 한 명... 우산을 씌워주셨다는 훈훈한 이야기 전합니다. 덕분에 안전하게 비도 맞지 않고 어린이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말 감동이었다고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

  물론, 어디선가...는 보육지원과이고 누군가가...는 오은교 주무관님과 신채숙 팀장님이십니다. 또, 그 날 주차장 관리와 행사 전반 준비 및 체크를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고...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신 복지정책과 진현정 주무관님과 이승민 팀장님께도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파일
N
칭찬합시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감사청렴담당관 적극행정팀
  • 연락처 02-351-6073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