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참여

칭찬합시다

구민참여>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핸드폰, 전화번호, 이메일, 제목, 민원내용, 파일, 휴대폰 문자알림, 답변메일, 조회수 정보 제공
응암3동 방문간호사 김은경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정*아 조회 : 203
안녕하세요. 저는 응암3동사무소에서 실습했던 학생입니다. 
응암3동 동사무소에서 실습하며 많은 선생님께서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시고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많은 동주민들께서 방문하시며 동사무소를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중 방문간호에 동행하며, 방문간호 서비스에 대상자분들께서 많은 의지를 하고 계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방문 간호 시간 동안 웃음이 끊기질 않았고, 건강관리부터 현재 하고 계신 고민에 대한 상담까지 한 사람의 총체적인 사회적 지지가 되어주고 계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는 단순 건강관리 서비스를 넘어서 지역사회가 위험군 노인을 지지할 수 있는 총체적인 체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방문간호사 김은경 선생님께서 대상자와 소통하는 모습을 통해 대상자를 단순히 서비스 대상자로 생각하시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한 사람과 소통하고 도움을 제공하고 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방문간호에 대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능숙하게 업무를 수행하시며 동사무소의 효율적인 방문간호를 진행하고 계셨습니다. 

실습기간 동안 선생님께 방문간호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고, 제공해 주시는 자료와 설명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김은경 선생님을 비롯해, 동사무소에서의 첫 실습으로 서투른 점이 많았는데, 친절히 알려주시고 지도해 주신 많은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응암 3 동사무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파일
N
칭찬합시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감사청렴담당관 적극행정팀
  • 연락처 02-351-6073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