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알림

보도자료

소식·알림 > 보도·해명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연락처, 등록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은평구 대조동, 선교중앙교회 후원 설맞이 이웃사랑 후원물품 전달식
작성자 : 전대현 작성일 : 조회 : 619
담당부서 대조동
연락처 02-351-5195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대조동주민센터는 지난 17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선교중앙교회 후원을 받아 ‘설날맞이 이웃사랑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선교중앙교회 김영제 목사는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을 역임하면서 매년 명절마다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선교중앙교회 성도들의 정성이 모여 관내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130박스를 전달했다.

김영제 목사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정이 골고루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과 함께 지역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현주 대조동장은 “훈훈한 이웃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신 선교중앙교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언론팀
  • 연락처 02-351-6124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