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알림

보도자료

소식·알림 > 보도·해명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연락처, 등록일, 조회수,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은평구 진관동, 한국고전번역원으로부터 사랑의 과일 전달받아
작성자 : 전대현 작성일 : 조회 : 568
담당부서 진관동
연락처 02-3159-4878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은 지난 12일 한국고전번역원으로부터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과일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고전번역원은 귤, 샤인머스캣, 대봉감 등 과일 총 25박스를 관내 홀몸 어르신,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을 위해 전달했다. 한국고전번역원은 매년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승운 한국고전번역원 원장은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는 시기 더욱 힘들고 어렵게 겨울을 나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의미있는 성품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직원들이 직접 시장에서 고품질의 과일을 고르기 위해 노력한 만큼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닿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우연 진관동장은 “매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양질의 과일을 제공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특히 기부물품 중에서도 접하기 힘든 과일을 전달해주셔서 영양결핍이 우려되는 홀몸 어르신과 성장기 아동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파일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1유형 : 출처표시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언론팀
  • 연락처 02-351-6124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