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참여

칭찬합시다

구민참여>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핸드폰, 전화번호, 이메일, 제목, 민원내용, 파일, 휴대폰 문자알림, 답변메일, 조회수 정보 제공
은평구청 문화관광과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환 조회 : 446
2023년 은평구청 여러분!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댁내에 평안이 깃드시기 바랍니다.
저는 2022년 은평한옥마을 공동체 대표를 지냈던 이정환(숙고당)입니다.
2022년 지난한해의 감사함을 늦게나마 올립니다.
한해동안 공동체대표로 일하면서 은평구청 문화관광과의 긴밀히 소통하여 서울시와의 마을회관의 운영, 주차장관련, 박물관운영 및 하녹축제 등 여러 가지 의미있는 일을 하였습니다.
은평구청 여러분께서 이견이 있으면 마을의 이익을 우선시하였고 모든 일에서 직접 나서주셔서 감사하기 이를 것이 없습니다.
특히 기억에 남는 것은 제1회 하녹축제를 구청장님, 국회의원님 이하 여러분이 참여하여 성대하게 열린 것입니다.
탄탄한 기획으로 참여하신 여러분에 많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우리마을에서도 많은 분이 참석하셔서 즐겨주셨습니다. 계속 이어지기 바랍니다.
김미경 구청장님이 감성적이시라서 문화관광과의 행사가 많은 것 같은데도 우리마을일에는 앞장서주신 강봉기 과장님, 김은경 팀장님, 박세연 주무관님께 늦게나마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 은평한옥마을공동체 대표로 새로이 선임되신 비자인한옥 이성근 대표와도 많은 협조하여 주셔서 은평한옥마을이 문화은평구의 한축이 될 수 있게 하여주십시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복이 넘쳐나시기 바랍니다.


 2023.01.12.
 은평한옥마을 이정환 드림.
파일
N
칭찬합시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감사청렴담당관 적극행정팀
  • 연락처 02-351-6073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