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참여

칭찬합시다

구민참여>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작성자, 핸드폰, 전화번호, 이메일, 제목, 민원내용, 파일, 휴대폰 문자알림, 답변메일, 조회수 정보 제공
주거재생과 강은지님과 박정민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 전*석 조회 : 762
저희 불광2동 도시재생사업 구역내 거주하시는 손병희님을 비롯한 20여 어르신들이 구청에서 마련하여 주신 쉼터에서 따뜻한 겨울을 지내고 있어요.
 이 어르신 쉼터를 마련하는데 주거재생과 강은지님과 박정민님께서는 저희 마을을 10번 이상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내부 리모델링에 작은 것 하나에도 세심한 배려와 지원을 해 주셨어요.

 어르신들은 친구인 김봉이님의 사저에서 모여 뜨개질 등 여가활동과 공동취사로 즐거운 노년을 보내고 있었으나 그 친구가 돌아가신 후 3년 동안 쉴 공간이 없어 연광공원 정자에서 모이는 등 떠돌이 생활을 했어요. 
 이러한 딱한 사정을 구청장님에게 말씀을 드렸고 그 후 주거재생과에서 여러 장소을 물색하는 과정을 거쳐 이곳에 쉼터로 정하고 내부 리모링델을 한 후 어르신들은 이웃과 소통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금년과 같은 엄동설한에 어르신들이 떠돌지 않고 난방이 잘되고 쾌적한 공간에서 건강하게 지내게 배려하여 주신 은평구청과 주거재생과 강은지님과 박정민님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노력하시는 주거재생과장님과 불광2동 주민센터장님을 비롯한 관계자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해 달라는 어르신들의 부탁을 받고 주민협의체 대표인 제가 글을 남깁니다.
 
 *저희 주민협의체 집수리분과에서는 어르신들이 평소 불편사항인 전등 갈기, 수전교체, 방문실린더교체, 방수 등 집수리 잔손보기 활동으로 구청의 좋은 뜻을 이어 받아 가고 있음을 첨언합니다. 
[ 커뮤니티 장면]
파일
N
칭찬합시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감사청렴담당관 적극행정팀
  • 연락처 02-351-6073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