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구민참여 설문조사 설문조사 공유하기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트위터 복사하기 닫기 인쇄 설문조사 - 참여하기 설문정보 설문정보 : 제목, 설문기간, 문항수 설명 2024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 조사 설문기간 2024.10.15 ~ 2024.11.15 문항수 10 설명 안녕하십니까? 민원처리에 관한 여론을 수집하여 민원행정제도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 본 설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은평구청 행정서비스 개선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하여 통계자료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문조사 주관·수행기관 : 은평구청 민원여권과 1 어떤 목적으로 구청 민원실을 방문하셨습니까? 1) 여권업무(여권 발급 등) 2) 가족관계 신고(출생‧사망‧결혼‧이혼‧개명 등 신고) 3) 제증명 서류 발급(주민등록 등‧초본, 인감 및 가족관계증명서, 기타 제증명서류) 4) 유기한 민원(유기한 민원 접수(임대차 계약 신고, 통신판매업 신고 등) 5) 외국인 업무/면허 발급(체류지 변경, 외국인증명서 발급, 각종 면허 발급) 6) 민원편의시설 이용(전산물품(PC. 프린터, FAX), 기타) 2 민원실 및 민원창구의 위치, 접근성, 안내표지판 활용 등 이용이 편리했습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3 민원실 방문시 비품 및 시설 이용이 편리했습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4 실내 온도, 공기질, 조명 등 민원실 환경은 쾌적했습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5 담당 공무원은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6 담당 공무원은 민원 처리과정을 충분하게 안내하였습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7 담당 직원이 민원처리에 필요한 지식을 충분히 갖추고 있었습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8 접수한 민원사항 등은 절차에 맞게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까? 1) 매우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9 앞서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신 내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볼 때 은평구의 민원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0 은평구 민원여권과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취소하기 설문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스마트정보과 스마트기획팀 연락처 02-351-6354 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