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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정보 : 제목, 설문기간, 문항수 설명
2024년 하반기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 조사
설문기간 2024.10.15 ~ 2024.11.15 문항수 10
설명 안녕하십니까?
민원처리에 관한 여론을 수집하여 민원행정제도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스를 개선하고자 본 설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은평구청 행정서비스 개선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하여 통계자료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문조사 주관·수행기관 : 은평구청 민원여권과
  • 1 어떤 목적으로 구청 민원실을 방문하셨습니까?

  • 2 민원실 및 민원창구의 위치, 접근성, 안내표지판 활용 등 이용이 편리했습니까?

  • 3 민원실 방문시 비품 및 시설 이용이 편리했습니까?

  • 4 실내 온도, 공기질, 조명 등 민원실 환경은 쾌적했습니까?

  • 5 담당 공무원은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 6 담당 공무원은 민원 처리과정을 충분하게 안내하였습니까?

  • 7 담당 직원이 민원처리에 필요한 지식을 충분히 갖추고 있었습니까?

  • 8 접수한 민원사항 등은 절차에 맞게 신속하게 처리되었습니까?

  • 9 앞서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신 내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볼 때 은평구의 민원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 10 은평구 민원여권과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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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최종수정일202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