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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내용
갈현1동 통장이라는 분에 관련하여 문제제시합니다.
접수번호 | 32625 | 등록일시 | 2012-05-09 17:3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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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내용 | 갈현1동 12번지에 살고있는 주민입니다. 2012년05월07일 오전 7시15분쯤 통장이라는 분이 저희집에 주소지에 가족관련하여 뭘 물어본다고 방문하신 것 같습니다. 저희집이 강아지를 키우고있는데 그 통장분이 저희집에 들어왔을때 저희집 강아지가 그분 다리 발목근처를 물었습니다. 저희집 강아지가 낯선사람이 오면 짖기는 한데 물기는 처음이라 어찌되었든 부주의한 저희가족도 책임이있는거고 저희가 키우는 애완견이 잘못을 한거기 때문에 저희 아버지가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연락처 드리면서 병원가보시고 치료비랑 해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그 통장분이 알겠다며 돌아가고나서 10분뒤에 아버지한테 전화와서는 자기가 입고있는 조끼. 잠바에 구멍이 났다며 강아지때문에 옷이 망가졌으니까 옷값을 보상해달라고 하더군요 그 옷이 몇십만원짜리 옷이라며 물어달라고요 저희집 강아지는 말티즈구요. 큰 개도 아니고 일반 작은 애완견입니다. 그리고 저희아버지가 보는 눈 앞에서 발목을 물리셨습니다. 그에 대한 치료비드리겠다고 죄송하다고 병원가보시라고 까지 했는데 어떻게 사람이 입고있는 겉옷이 강아지가 발목을 물었다고 옷에 구멍이 납니까? 저희아버지도 어이가없어 그 옷 가지고 오시라고 했는데 구멍도 엄청 큰 구멍이 나있더라구요. 강아지가 옷을 물어뜯는다 해도 그렇게 구멍이 날 수가 없을뿐더러 바지가 튿어지셨다고 하면 저희가 옷값까지도 배상을 하겠지만 발목을 물렸는데 어떻게 겉옷에 구멍이나며 그 옷이 몇십만원이니 그 옷값을 배상하라니요 저희도 너무 어이없고 저희가 잘못한것에대해 인정을 하지 않은 것도 아니고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병원다녀오시면 치료비랑 다 해드리겠다고까지 했는데 그런식으로 나오니.. 동네에서 통장이라는 직위를 가지고 있으신 분이 그 몇십만원 몇푼 받아보겠다고 그런식으로 나오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같은동네 사는 분이..참... 그래서 저희가 옷값은 절대 배상 못한다고 말이 되는 소리 하라고 병원비는 달라는대로 주겠는데 옷값은 안된다고 하니까 씨익 웃으면서 치료비? 알겠다며 연락한다고 그러고서는 돌아가셨어요. 저희가족이 옷값을 지불못하겠다고 하니 병원가서 주사맞고 치료받으 신 후, 저희집 강아지 광견병이 의심된다며 검사받아서 확인증을 끊어오라고 하시네요^^ 본인이 돈을 못 받아내니까 어떻게 해서든 저희가 돈을 쓰게끔 하려고 하시는것같은데 저희집도 화나서 그 통장분한테 돈 주느니 차라리 검사받아서 확인증 보여주는게 속편해서 동물병원에 강아지 광견병검사 지금 받고있습니다. 일주일동안 동물병원에서 지내면서 검사받아야되구요. 검사비도 30만원이상 들어가는 돈이 들고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글 올립니다. 저희 강아지 10년넘게 키우면서 예방접종이며 건강검진이며 광견병도 1년에 한번씩 주사 다 맞혀서 키운 강아지라 광견병걸린 아이가 아니거든요 동네 통장이라는 분.. 행동이 너무 못되서요 이분 교육 똑바로 시켜주시던지 다시는 통장이라는 일 못하게 좀 해주세요. 동네 아주머니들한테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평이 굉장히 안좋네요 건들면 해코지 하는 사람으로 통하고있더만요 어떻게 이런사람이 동네에서 통장일을 하고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은평구 갈현동에서 10년을 넘게 20년 가까이 살고있는 주민으로써 아닌것에 대한 민원을 제기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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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여부 | 답변원함 |
답변
담당부서 | 갈현1동 | 담당자 | 박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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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351-5094 | 답변일시 | 2012-05-11 13:44:22 |
중간회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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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
○ 지역발전에 관심가져주시고 우리구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귀하께서 민원제기해 주신 갈현1동 통장관련 내용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 먼저,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던 것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현재 통장들은 매월 25일 개최되는 정례회의를 통하여 지역소식 홍보 및 전입 세대 확인 등의 업무에 대해서 논의하며 아울러 업무시 민원응대요령 등에 대해서도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 가정에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해당 통장에 대해서는 앞으로 더 조심하도록 교육할 예정이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 박정민(☎351-5094)에게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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