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민원 목록보기
민원내용
응대불친절건
접수번호 | 32539 | 등록일시 | 2012-04-27 16:33:19 |
---|---|---|---|
민원내용 | 오늘 4시쯤? 헬로티비채널을보고있던중 뉴스밑으로 흐르는 자막에 고위험임산부지원사업을하고있다는내용이보여서 바로 인터넷검색을해보았더니..2월 29일인가에 올린글이있긴하더라구여 그래서 종료됐다머..이런글도 없고해서 혹시몰라 02-351-8203으로전화를 걸어문의를했습니다 지혜숙씨라는담담자가전화를받으시더라구여 궁금한게있어 전화를했다 얘기를하고 고위험임산부지원사업이 뭔가요 여쭈니?? 어그거기간끝났는데?이런식으로말을하면서 잠깐만여 확인해볼께여라며..쫌 뭔가 뒤적이는듯한느낌이 들더라구여...그러는중,,제가 기간이끝난거냐재물으니 어디서 그런걸봤냐는식으로 얘길하길래...은평티비뉴스나오는밑에자막에서봤다고하니까 기간끝난걸로아는데..이래서...제가 아니그럼 그런게방송에나오면안되지않느냐물으니... 자기는..아니라면서 저는아니예...이러면서 급짜증을내며 목소리톤까지올리는거예여 아니...누가뭐라고했느냐구여... 정말.너무어이가없었네여 내가 뭐라 막짜증냈던것도아니고 기간끝난걸로 따졌던것도아닌데 왜...어이없이...내가안그랬어여..<<---이런말을했는지...정말 도무지이해가안갔으며 그때순간짜증이확나더라구여 그래서 이름이뭐냐물어보고..응대를 이렇게하면안되는거아니냐..화를내고 전화를끊었습니다. 그리고..너무화가나서 글을 올리게됐네여 보건소에서 편히 근무하니까 시민들이 전화하는게 우스운건가여?> 보건소문의전화할때...응대교육같은것도안받으시나여? 보건소는 막~~말을생각나는대로해도되는곳인가여? 지혜숙씨.. 아까정말실수하신거구여 그렇다고 바로 사과하는것도아니네여 이름물어보니까.그때서야..아니선생님...이렇게애타게부르더군여... 듣지도않고끊었습니다. 응대교육절실히필요하구여...어떤시민이든 전화를걸었을때 기분나쁘지않도록정확한응대친절한응대할수있도록....신경좀써주셨음하네여 |
||
첨부파일 | |||
답변여부 | 답변원함 |
답변
담당부서 | 건강증진과 | 담당자 | 현순필 |
---|---|---|---|
전화번호 | 351-8203 | 답변일시 | 2012-04-30 14:22:46 |
중간회신 |
|
||
답변내용 |
안00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구 모자보건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00님이 올려주신 직원 전화응대에 대한 불편사항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보건소에서는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및 민원부서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교육을 해당 직원에게는 특별히 친절교육을 강화하여 앞으로 지적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화, 민원응대에 만전을 기울이고,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 (☎ 351 - 8202 현순필) 주신다면 감사합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