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민원 목록보기
민원내용
민원인 응대를 좀 친절하게 해주세요!
접수번호 | 82587 | 등록일시 | 2024-08-02 15:52:46 |
---|---|---|---|
민원내용 | 존경하는 구청장님 항상 우리구민을 위하여 고생이 많으십니다. 제가 웬만하면 민원을 제기하지 않았을텐데 오늘 필요한 서류가 있어서 증산동 주민센터를 갔었는데 너무 황당하더라구요 민원대 엄주무관께서 얼마나 쌀쌀맞던지 참으로 화가 났지만 참고 왔네요 ! 공무원은 주민을 위한 봉사정신으로 하여야 하는데 최소한의 기본이라도 되는 사람들을 민원대에서 근무할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좋은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최소한의 예의를 지킬수 있도록 기본적인 교육이 필요한거 같아요! 지역 주민으로서 정말 불쾌했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부탁드리고 더운데 고생하시는 구청장님과 직원들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우리 은평구의 발전을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
첨부파일 | |||
답변여부 | 답변원함 |
답변
담당부서 | 증산동 | 담당자 | 이영아 |
---|---|---|---|
전화번호 | 02-351-5392 | 답변일시 | 2024-08-05 14:10:29 |
중간회신 |
|
||
답변내용 |
김○○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업무 처리과정에서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민원과 관련하여 해당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민원인 답변에 더욱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하지 못한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증산동주민센터 복지행정팀 이영아(☏02-351-539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첨부파일 |